개인적으로 작은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좋아해서 현재는 아이폰 SE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많이 버벅이길래 아이폰 13 미니 자급제를 알아봤는데 쿠팡에서 70만원 초반대에 판매중에 있습니다.
가끔씩 60만원대까지도 나옵니다. 작년 연말에는 코스트코에서 약 63만원에 구매할 수 있었고, 특정 지점에서는 50만원대에 팔기도 했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아이폰 SE 4세대를 검색해보았더니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확 바뀌는 아이폰SE4, 어떻게 변신할까
애플이 내년 초 출시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아이폰SE4의 전체 사양 정보가 나왔다.IT매체 폰아레나는 11일(현지시간) IT 팁스터(@negativeoneher)를 인용해 보급형 아이폰SE 4의 사양 정보를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4세대 아이폰SE는 2022년 출시돼 아이폰8을 기반으로…
아이폰 13을 기반으로 만들어지며, 아이폰 15 급의 AP가 들어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금 아이폰 13 미니의 가격을 보면 조금만 더 기다려서 SE4를 구매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다만 아이폰 13 사이즈는 제가 원하는 사이즈보다는 크다보니 고민이 되기는 합니다. 차라리 아이폰 13 미니를 파격적인 가격에 살 수 있다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